▣도메인/키워드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업그레이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9. 12:1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호스팅 전문 업체 가비아(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신년을 맞아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신상품 출시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고객들의 대다수가 트래픽 초과로 인한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데 착안해 트래픽 무제한 상품을 출시, 월 사용료 2만원으로 트래픽을 무제한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기존 상품의 트래픽도 233% 업그레이드 하고, 자동 결제 기능을 통해 서비스 중단을 사전 예방함은 물론, 데이터 이중화 및 정기적인 일일 백업을 가동하여 데이터 안정성을 강화했다.

또한 편집툴의 전반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키웠다. 이미지와 HTML 파일의 일괄 업로드를 통해 파일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포토샵이 없어도 이미지 보정이 가능한 편집 기능과 움직이는 이미지 제작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상품 상세 페이지를 위한 스킨의 무제한 제공과 로그 분석기를 통한 사용자 분석도 제공된다.

가비아 관계자는 "회선망 업체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타 이미지호스팅 업체와 달리 가비아는 회선망을 보유하고 있는 호스팅 업체라는 이점 때문에 비용 대비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를 활용해 향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호스팅 업그레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