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엠피온 하이패스, 음성안내 기능 강화 신제품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1. 8. 11:3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보통신 네트워크 전문기업인 서울통신기술(대표 송보순)은 음성안내 기능이 한층 강화된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모델명: SET-210: 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패스란 달리는 차 안에서 단말기(OBE)와 외부 기지국과 무선통신을 통해 통행료를 자동으로 처리 하는 최첨단 시스템을 말한다.

이번에 출시한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는 톨게이트 통과 시 이용요금 및 통행료 잔액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며 카드 잔액 부족 알림 기능으로 음성안내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원식 연결방식으로 건전지 방전 및 소모에 따른 오작동 사례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고 번거롭게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충전할 필요가 없는 등 안정성을 크게 강화했다.

아울러 한번 클릭으로 간편하게 통행이력 조회를 할 수 있고 거치 대 일체형 디자인으로 차량 전면 유리창에 간편하고 깔끔하게 설치 가능하며 블랙의 고광택 컬러로 사용자의 느낌을 교감할 수 있도록 사용 성 또한 높였다.

서울통신기술 곽병원 상무는 "음성안내 기능으로 운전자들이 일일이 통행요금을 확인하지 않아도 되어 한결 안전 운전이 가능하다" 며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입처는 SK 스피드메이트, 비츠로시스 영업점, 현대텔레메틱스를 비롯,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처 1588-4141

☞ 엠피온하이패스 복합형 단말기, 무인통행요금지불기, 요금할인혜택, OK캐쉬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