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단 100명을 위한 슈퍼 럭셔리 스포츠 세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15. 21:0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세라티, 2008 디트로이트 북아메리카 인터내셔널 모터쇼 참가
단 100명을 위한 슈퍼 럭셔리 스포츠 세단

마세라티는 2008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최고급 럭셔리한 에디션 '콰트로포르테 꼴레지오네 센토(Collezione Cento)'를 선보인다.

콰트로포르테 꼴레지오네 센토는 최상의 안락함과 기술, 그리고 최고급 사양이 한데 결합되어 탄생한 모델로서, 단 100대만이 한정 생산될 예정이다. 기존의 아름다운 콰트로포르테의 측면 디자인과 함께 마세라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운 아이보리 칼라는 세련된 이탈리아 의상에 맞춰 고안되었다. 외형상으로는 20인치의 바퀴들이 엘레강스하고 세련미 있는 완벽한 터치를 더해 윤이 나는 틀에 잘 맞춰졌다. 크롬 도금된 벌집모양의 앞면과 옆면의 그릴 또한 최고급 수준을 보여주는 한 예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 인테리어는 특별한 100명의 오너를 위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바느질이 되어 있는 폴트로나 프라우(Poltrona Frau)의 가죽 시트와 함께 기어 손잡이에 새겨진 마세라티 엠블렘, 진주 세공 장식 등 내부 곳곳에서 최고급의 분위기가 풍겨난다. 이러한 인테리어 컨셉은 지난해 열린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마세라티 고객들에게 독점적으로 공개되었으며, '꼴레지오네 센토'는 그들의 피드백을 기초로 하여 탄생하게 된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콰트로포르테 꼴레지오네 센토에는 마세라티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하여 사진이나 비디오 시청 및, MP3/WMA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접이식 팔걸이는 인터넷과 이메일 사용을 위해 키패드로 만들어졌으며, 중앙에 내장된 CD/DVD 플레이어와 함께 앞좌석의 뒷면에는 1.04인치의 터치스크린이 부착되어 승차 시 즐거움을 더했다.

이밖에 차량 안 대쉬보드에는 100명의 고객을 위한 시리얼 넘버가 적혀 있어 보다 한정판에 대한 특별함을 느끼도록 했다.

콰트로포르테 꼴레지오네 센토는 유압식 6단 자동변속에 4244cc엔진(400마력)으로 주행시콰트로포르테 오토매틱과 동일한 성능을 보장한다.
출처 : FM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