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멀티미디어

디럭스 토킹 터치 체스 - 휴대용 체스 게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20. 10:0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타임스는 엑스칼리버(Excalibur)와 함께 포켓 크기의 체스 게임기 디럭스 토킹 터치 체스(Deluxe Talking Touch Chess)를 개발했다. 단연 최고의 제품이다. 가장 좋은 점은 체스 말을 어떻게 움직일까 생각하고 있을 때 다음 움직임을 지시 해준다는 점이다.


대형 LCD까지 갖춘 이 게임기는 최신 PDA를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면 된다. 스크린에서 체스 말을 움직이는 것도 아주 쉽고 버튼에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할 수 있다.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세 가지 언어로 지시를 해준다. 체스 초보자들을 위한 코치 기능도 있다.


저명한 뉴욕타임스 칼럼리스트 로버트 번(Robert Byrne)은 이 게임기에 5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체스 게임을 넣어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이 게임기는 모든 게임 상대의 99%를 이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정말 운이 좋다면 당신의 게임기가 나머지 1%에 들 수도 있다.

 

AAA배터리 2개만 있으면 작동된다. 자동 절전기능에 체스 시계도 내장돼 있고, 실수를 할 경우 다시 둘 수 있으며, 저장 공간도 있다.


89.95달러 가격의 디럭스 토킹 터치 체스는 원하는 모든 기능을 담고 있다. 전문가뿐 아니라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이 체스 게임기로 놀라운 게임을 즐겨보시라.


출처 Gizmo Watch


☞ 클릭 국내판매 쇼핑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