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멀티미디어

소니 ICDUX70과 ICDUX80 디지털 딕테이션 장비 [음성 레코딩 기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 18. 16:1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 ICDUX70과 ICDUX80은 디지털 딕테이션(받아쓰기) 장비인 동시에, MP3 재생과 USB 연결 기능을 가진다. 이 음성 레코딩 기기는 다양한 딕테이션 기능을 갖추었다. 두 제품 저장 용량은 최고 2GB에 달하며, 데이터 전송을 위한 고속 USB 연결 기능이 있고, 직접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UX70은 최고 290시간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UX80은 장시간(LP: Long Play) 모드에서 581시간까지 저장 가능하다.


레코딩된 파일 재생시, 속도 조정 기능을 사용함으로서 조건을 수정하거나 변경하지 않고 고속 또는 저속으로 들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내장 마이크를 이용해 MP3 저장이나 재생 가능하며, 때문에 이동하면서 음악을 저장하거나 들을 수 있다.


UX80은 500곡 이상을 저장할 수 있고, 음향을 락, 팝 또는 재즈 중 선택할 수 있다. 고속 USB 연결 기능을 통해 음성 녹음된 파일 또는 MP3 파일을 쉽게 선택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USB 저장 장치로서의 기능을 강화해 사용할 수도 있다.


드래곤 내츄럴리 스피킹(Dragon Naturally Speaking) 소프트웨어가 탑재되면서 이 제품들은 최고 등급의 제품이 되었다. 이 음성 레코딩 기기는 CD/MD 플레이어에서 직접 오디오 엔코딩이 가능하다.


ICDUX70은 블랙과 핑크 색상으로, ICDUX80은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다. 1GB와 2GB 저장 용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두 모델 모두 2008년 1월부터 시판 중이다. 


출처 New Launch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