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

(4)
usb포맷유틸 usb포맷유틸링크만 걸어놓을게요간단한 프로그램이고usb 로우포맷도 되네요 블로그에다 올려놓아도 링크 걸어놓은데가 바이러스 걸린사이트 아니냐고 의심해서 원출처 링크 걸어놓을게요 k벤치에 있네요믿고 방문해보세요사이트주소 https://kbench.com/software/?q=node/56942 USB Disk Storage Format Tool은 USB 디스크와 메모리를 포맷할 수 있습니다. FAT, FAT32, exFAT, NTFS 등의 파일 포맷을 지원하며 볼륨 라벨과 체크 디스크, 포맷 디스크 방식도 지정가능합니다. 또, Correct errors, Scan drive, Check if dirty 등의 체크 디스크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 넣고 다운로드광고페이지로 이동하더라고요광고페이지그냥 닫으시고다운로드 하시면 되네요사이트 주소 https://sconverter.com/ko/youtube-to-mp3/
무선공유기 신제품 !!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은 통합 속도 6Gbps 지원, 무선 속도 및 거리 큰 폭 향상, 다양한 부가 기능 지원 통합 속도 6000Mbps를 보장하고 차세대 무선 표준 방식인 와이파이-6(802.11ax)를 지원하는 AX6000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RAX80을 3월 5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RAX80은 기존 802.11ac 표준 방식에서 한 차원 발전한 802.11ax 표준 방식으로 와이파이-6라는 이름으로 통용될 차세대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 제품이다. 이 넷기어 RAX80 제품은 차세대 와이파이-6의 핵심 기술인 OFDMA(직교 주파수 분할 다중 액세스)를 지원하여 기존 AC 방식이 한 번에 하나의 데이터만 전송하는 시스템에서 한 번에 다 수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시스템으로 발전..
신차소식 확 바뀌었네요..‘신형 쏘나타’ 신차소식 확 바뀌었네요..‘신형 쏘나타’ 11일(월)부터 사전계약 접수 시작, 3월 정식 출시, 5년 만에 선보이는 풀체인지 모델 차세대 디자인 방향성 적용해 혁신적인 디자인의 스포티 중형 세단 이미지 완성 하이테크하고 볼륨감이 풍부한 외관, 슬림한 디자인과 첨단 신기술의 실내 현대차는 2014년 3월 7세대 모델 출시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형 쏘나타에 ‘센슈어스 스포트니스(Sensuous Sportiness)’를 적용해 혁신적인 디자인의 스포티 중형 세단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각종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신규 엔진 및 플랫폼 등으로 차량 상품성을 대폭 높였다. ◇차세대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트니스’ 세단 최초 적용 센슈어스 스포트니스는 현대차가 2018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콘셉트카 ‘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