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폰(hanafone) 인터넷전화'서비스 본격 출시
기본료 무료, 하나로 070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 제공
쓰고 있던 번호와 전화기 그대로 인터넷전화 이용 가능

하나로텔레콤(사장: 조 신, www.hanaro.com)이 파격적인 요금의 '070 인터넷전화'(상품명: 하나폰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인터넷전화 시장에 뛰어든다고 6일 밝혔다.

'하나폰 인터넷전화'는 타사 인터넷전화 서비스와 달리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와 함께 이용할 경우 기본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3분당 통화료도 시내외 구분 없이 38원으로 업계 최저 수준이다.

또한 이동전화 할인형 상품을 선보여 월 2,000원만 추가하면 10초당 11.7원인 이동전화를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7.25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국제전화도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 24개국을 대상으로 분당 5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참조. 표1. '하나폰 인터넷전화' 이용 요금)

특히 '하나폰 인터넷전화' 가입자끼리 무제한 무료통화를 제공, 혜택을 더욱 늘렸다. 전화기 또한 별도의 인터넷전화 전용 전화기가 필요 없이 현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일반 전화기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4분기 중에 인터넷전화 특성에 맞춘 다양한 기능의 '하나폰 인터넷전화' 전용 전화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영상전화를 포함, 하나TV를 이용한 인터넷전화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제도가 실시되면 약 2천3백만명에 달하는 기존 시내전화 가입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영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하나로텔레콤 박만식 마케팅부문장은 "1인 1폰 시대에 맞게 기본료를 없애고 가입자끼리 무료통화를 제공하는 등 집전화 설치에 따른 부담을 없앴다"며 "현재 쓰고 있는 집전화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제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집전화의 제2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하나로텔레콤은 기본료 무료, 가입자간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되는 '070 인터넷전화(상품명: 하나폰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 고객이 '하나폰 인터넷전화'를 이용해 상대방과 통화하고 있다.
(끝)
출처 : 하나로텔레콤

[참고자료] 마이엘지 070


2008년 08월 01일 부터 시행되는 LG데이콤의 유료화 정책

 

○ myLG070 단말기 유료 금액 안내

   → 1년 약정 - 39,600원 (월 3,300원)
   → 무 약정 - 72,000원

   ( 부가세 별도 금액입니다 )

상세정보는 아래링크를 참조
http://www.my-lg070.kr/event/hgunjung



가입자간 무료통화로 가계 통신비를 잡아라
        인터넷 집전화 myLG070,마이엘지070,인터넷폰

        평생 같은 전화번호,
        한 번호로 쭉~~
소개 : 가입자간 무료통화로 통화하는 LG데이콤의 인터넷 전화서비스
 
특징 : 시내, 시외 전국 동일 요금 3분 38원, 주요 20개국 국제전화 1분 50원, 이동전화 최고 50% 저렴 
부가서비스 : 문자메시지, 전화번호부, 무선콘텐츠 아이허브, 발신자 표시 

=>클릭! myLG070  가입자간 무료통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