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 장소에 구애 받지않는 슬림형, 고광택 디자인으로 무장
안테나 내장으로 인체에 미치는 유해전파 최소화
802.Draft2.0 1111b 등 다양한 무선 규격 대응
버팔로의 자체기술인 무선자동설정기능 AOSS 탑재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멀티 보안 기능 탑재로 AES, TKIP, WEP 보안 방식의 혼재 사용 가능
초소형 유무선 공유기 앞세워 저가 11n 유무선 공유기 시장 선점 할 터

PC주변기기 전문업체 버팔로(대표 사이키쿠니아카 www.buffalo.jp)는 7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초소형 유무선 공유기(모델명:WHR-G300N) 및 PC주변기기들을 선보였다.

CD케이스만한 크기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신제품은 최신 802.11n규격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버팔로의 네트워크 주력모델 Air Station Nfiniti시리즈의 저가형 모델이다.

휴대성은 물론, 받침대용 스탠드를 벽걸이용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 설치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는다.

특히 'WHR-G300N'은 최대300Mbps(규격치)의 고속 무선 통신이 가능하며 802.Draft2.0 1111b 등 다양한 무선 규격도 대응하고 있어 사용자가 규격이 다른 무선LAN 제품을 다수 가지고 있어도, 혼재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자파가 인체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이기 위해 과감하게 안테나를 내장해 사용자들의 건강까지 고려했지만 성능은 변함이 없다. 2개의 안테나를 모두 사용하여 가구나 벽 등에 반사되어 돌아오는 전파에 의한 간섭 현상을 줄여, 데이터를 안정적이고 빠르게
송수신 할 수 있다.

아울러 무선접속 및 보안 설정 기능을 원터치 기능인 'AOSS'와 'WPS 보안기능'을 지원하여 폭넓게 대응 제품에 접속 가능함은 물론, 'AOSS' 키로 오토(auto)채널 기능 및 자동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보안 기능 부문에서도 'AOSS'키로 접속하는 기기에 대응하는 가장 높은 레벨의 암호화를 자동 설정하는 '멀티 보안'기능이 탑재돼 AES, TKIP, WEP의 3개의 보안 방식의 혼재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3개의 가상의 SSID 지원되며 각각 별도의 보안설정이 가능하다.

 
 

초소형 유무선 공유기 이외에도 버팔로는 이날 외장형 스토리지 드라이스테이션 시리즈, NAS 링크스테이션 시리즈, 실리콘 드라이브, 휴대용 DVD,SSD 드라이브 등을 선보였다.

버팔로의 해외사업담당을 맡고 있는 모리카즈 사노 이사는 "디자인과 설치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슬림형 'WHR-G300N' 유무선 공유기는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면서 "버팔로는 이 제품을 앞세워 저가 11n 유무선 공유기 시장을 선점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5만8000원이며 AS는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상품문의는 ▲리버네트워크(02-717-1320)에서 할 수 있다.

출처 : 버팔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