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지프(Jeep)가 단단하고 실용적인 신차 모델을 3종을 발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로드 자동차의 대명사 지프(Jeep)가 단단하고 실용적인 신차 모델을 3종을 발표했다. 클래식한 지프 디자인과 성능에 혁신성까지 겸비한 차종들이 지프의 라인업을 채웠다.


2010년형 ‘지프 리버티 레니게이드(Jeep Liberty Renegade)’는 단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리버티 레니게이드는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에 승용차의 편안한 승차감을 갖춘 도심형 자동차로서, 도시 생활을 주로 하며 가끔씩 야외활동을 즐기는 일반인 고객층이 주 공략대상이다.


한편 다른 두 모델은 랭글러(Wrangler) 모델로, 리미티드 에디션 ‘지프 랭글러 아일랜더(Jeep Wrangler Islander)’와 '지프 랭글러 마운틴(Jeep Wrangler Mountain)'이다. 이 두 차종은 야외활동이 주목적인 가장 지프다운 차로서 진정한 오프로드 자동차의 면모를 갖춘 모델들이다. 지프측은 지프만이 가진 독특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오프로드 기능성을 앞세워 오프로드를 즐겨 찾는 이용자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출처: http://www.prnewswire.com/news-releases/jeepr-brand-broadens-vehicle-lineup-with-three-new-models-80956802.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