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CJ인터넷, 쿵야어드벤처 게이머 대상 '남규리에게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조사 진행
47%가 닌텐도 DS 선택, 게임 캐시, 최신형 휴대폰, 노트북, 미키마우스 MP3 뒤이어

2007년, 게이머들이 받고 싶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닌텐도 DS'!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를 즐기는 게이머 1,531명을 대상으로 '남규리에게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조사는 <쿵야 어드벤처>의 여자 주인공 '아리' 역할을 맡은 '씨야'의 보컬 '남규리와 함께 하는 아리의 일기'를 통해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고, 전체 답변 중 47%에 달하는 713명이 '닌텐도 DS'라고 답했다.

<쿵야 어드벤처>의 경우 초등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쿵야' 캐릭터와 쉬운 조작 방법 등으로 게이머들 중 상당수가 저연령층으로 구성돼 있다. 이로 인해 현금이나 상품권 등이 아닌 '닌텐도 DS' 게임기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에 뽑힌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인기 제품인 PSP나 디지털카메라, PMP 등의 제품이 순위 권 밖으로 밀려난 점도 눈길을 끈다. 디지털카메라의 경우 웬만한 휴대폰에 고급 사진촬영 기능이 포함돼 있고, PSP와 PMP의 경우 '닌텐도 DS' 게임기에 비해 출시 시기가 오래돼 관심이 줄어든 것으로 파악된다.

닌텐도 DS 다음으로는 게임 캐시와 최신형 휴대폰, 노트북, 미키마우스 MP3 등을 꼽아 최신 전자제품과 독특한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를 감지할 수 있었다.

IT제품 외에도, <쿵야 어드벤처>의 모델인 '남규리'의 싸인, 산타클로스 코스튬 의상, 쿵야 캐릭터쿠션, 눈썰매장 입장권, 목돌이와 장갑 등이 거론됐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