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IT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디션 보드게임'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댄스게임 오디션으로 세계를 석권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 www.t3.co.kr)는 온라인 댄스베틀 게임 오디션의 콘텐츠를 활용, 온 가족과 커플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디션 보드게임'을 출시 했다.

오디션 보드게임은 댄스카드 24장과 4가지 색의 화살표카드 각 8장, 매 게임 우수자에게주어지는 점수 스톤 50개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게임방법은 각자 원하는 색의 화살표 카드를 8장씩 가진 상태에서 댄스카드를 잘 섞어 테이블 중앙이 놓아둔 후, 댄스카드를 펼쳐 댄스카드에 표시된 화살표의 모양과 순서대로 각자가 가진 화살표 카드를 가장 정확하고 빨리 배열하는 것으로 카드 배열을 가장 빨리 끝마친 사람이 승리자가 돼 댄스카드에 표시된 개수 만큼의 스톤을 받을 수 있다. 댄스카드가 모두 사용되면 게임이 종료되고 가장 많은 스톤을 가진 사람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오디션 보드게임은 현재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의류 브랜드샵인 티쓰리샵(www.t3shop.co.kr)과 보드게임판매 사이트인 루비콘(www.lubicon.com), 그리고 인터파크, 지에스이숍, 씨제이몰, 신세계몰, 옥션, 지마켓 등 각종 온라인 쇼핑 전문 포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17,000 원.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유라 이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출시하게 된 오디션 보드게임은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어색한 분위기를 없앨 수 있는 중독성 있는 게임으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각 종 각종 모임이나 가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게임 오디션 콘텐츠를 활용해 오디션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