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도시바코리아, 드라마틱 미장센 뽐낸 ‘로맨틱라인’ 노트북 출시

곰탱이it 2009. 1. 14. 12:3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탁월한 윤택감을 더 해주는 도시바의 실크코팅 기법과 기존 ‘로맨틱라인’의 디자인 혁신성을 한층 뽐내주는 화려한 컬러 도입으로 드라마틱한 미장센을 강조한 ‘로맨틱라인’ 시리즈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로맨틱라인’ 시리즈는 도시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코팅 기법인 ‘실크코팅’ 기법을 적용해 실크의 부드러운 감촉과 깊이 있는 윤택감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또 체리 레드, 스윗 핑크, 바닐라 화이트, 블루블랙 등 도시바가 개발한 4색 컬러 채용으로 탄력적인 색채감이 돋보이는 노트북이다. 아울러 노트북 커버 케이스에 ‘로맨틱라인’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질감을 느낄 수 있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외관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했다.

신제품은 커버 케이스와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커팅 방식으로 처리해 볼륨감을 살렸고, 유려한 곡선 디자인 적용으로 최근의 페미닌 테크(Feminine Tech) 트렌드을 그대로 담아 기존 메탈 컬러의 차갑고, 날카로운 디자인에 지친 노트북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미려한 실루엣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포테제 M800’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유저에 적합한 노트북으로 기존 출시된 쿨 화이트 펄의 중성적인 색감에 강렬한 체리 레드와 발랄한 스윗 핑크 컬러 두 제품을 추가해 최근 유행하는 컬러 룩까지 만족시켰다.

이중 스윗 핑크 제품은13.3인치(33.8cm) 고선명, 고화질의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하는 ‘트루브라이트 CSV’ 화면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테레오 스피커’ 채용과 인텔 최신의 펜티엄 듀얼 코어 T4200(2.0GHz) 프로세서 및 대용량 250GB HDD채택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환경을 뽐낸다.

‘새틀라이트 M300’은 기존 레드와 블랙 외에 새로운 깔끔한 바닐라 화이트와 럭셔리한 블루블랙 추가로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 졌으며, 고품격의 격조 높은 디자인 적용으로 기존 스타일리쉬 명품 노트북 새틀라이트 시리즈의 디자인 혁신성 계보를 그대로 잇는다.

바닐라 화이트 제품의 경우 14.1인치(35.6cm) 화면과 명품 하만카돈 스피커 장착으로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인텔 센트리노2 기반 코어2듀오 T9550(2.66GHz) 프로세서와ATI HD3470 256MB 그래픽 칩셋 및 대용량 250GB HDD 채용으로 우수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고품격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찾는 고객에 적합하다.


뉴스출처: 도시바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