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자동차관련

마세라티,자동변속 기어를 장착한 최고급 세단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

곰탱이it 2009. 2. 26. 23:1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세라티(Maserati)사는 2009년 3월 3일 개최되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GranTurismo S Automatic)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이 출시되는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은 V8 4.7 엔진을 장착했으며 7000 rpm에서 440 마력을 자랑한다. 최고 토크(torque)는 4.750 rpm에서 490 Nm이라고 한다.


이 차량의 가장 큰 특징은 역시 가장 강력한 마세라티 V8과 자동 변속장치의 결합이다. 지금까지는 4.2 리터 엔진이 자동변속 장치 모델로, 4.7 리터 엔진이 전기 작동 기어 장착 모델로 출시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은 강력한 4.7 리터 V8 엔진에 의해 발생되는 323 kW의 힘과 ZF 6-변속 자동변속 장치의 부드러움으로 인해 기존 모델의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조정되는 댐퍼가 장착된 스카이후크(Skyhook) 완충 시스템은 매우 안정된 주행감을 제공한다. 그란투리스모의 최첨단 승객 에어백을 도입하는 등 승객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모든 마세라티스 차량과 마찬가지로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도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트라이덴트(Trident)' 디자인의 새로운 20인치 타이어 림(rim)은 제품의 강력한 파워와 우아함을 강조해 준다.


또한 운전자와 승객을 위해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사용한 마세라티 멀티 미디어 시스템이 차량 내에 장착되어 있으며 옵션으로 아이팟 인터페이스를 장착할 수도 있다.


출처 http://www.maserati.com/maserati/en/en/index/passion/news-events/Maserati-GranTurismo-S-Automatic.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