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쓰는 컴퓨터 ' 안경 컴퓨터 ‘아이탑’

▣컴퓨터/노트북 2013.10.07 23:35 Posted by IT곰탱이 곰탱이it

‘아이탑(EYETOP)’이다. 아이탑은 미국 특허청에서 이미 등록상표로 지정되어 있다. 중국 오라이텍(OLiGHTEK)社에서 제작된 아이탑은 자회사의 주요 연구 개발 제품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라이텍社는 국제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경우를 가만하여 새로운 사업단을 착수하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사람들은 아이탑이 구글 글래스(Google Glass)의 아류작이 아닌가를 의심하고 있다. 윈썸 지(Winsum Ji) 회장의 말에 따르면, 착용 가능한 컴퓨터는 착용 가능한 기기의 한 종류일 뿐이다. 최초의 컴퓨터가 책상 위에 놓였기 때문에 데스크톱(desktops)이라고 불렸고, 노트북 컴퓨터가 출시됐을 때 랩톱(laptops)이라 불린 것과 같이, ‘아이탑’은 그러한 콘셉트를 자연스레 이어가는 것뿐이다. 이 기기는 컴퓨터 디스플레이와 컴퓨터 조작을 안경으로 통합한다. 사용자들은 이 안경을 쓰기만 하면, 인터넷 서핑이나 게임을 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업무도 볼 수 있게 된다.

‘아이탑’은 완벽한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영화, 이메일과 같은 기본적인 컴퓨터 기능들을 수행할 수 있다. 제품의 하드웨어 사양 중에 0.5인치 마이크로 아몰레드(AMOLED)를 포함하고 있어 2,000ppi의 고화질을 제공한다. 한마디로 20미터 거리에서 스크린을 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화면을 3D로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자료출처  http://www.prnewswire.com/news-releases/the-first-all-in-one-wearable-computer-is-coming-225329701.html#prettyPhoto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