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통신기기

비지니스 전문가를 위한 노키아 E71 스마트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23. 17:2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키아(Nokia) E71은 7월에 공개된 새로운 멀티미디어 단말기로서 7월 미국에서 출시 됐으며 현재 수일 내로 유럽 시장에서도 시판될 예정이다.


노키아 E71 스마트폰은 쿼티(QWETY) 자판과 신속한 내비게이션에 적합한 5개 키 스크롤링을 갖추고 있으며, 화이트 스틸과 그레이 스틸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중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두 개의 홈 스크린, 편리한 메시지 기능, 전문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노키아 E71 스마트폰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위해서 고안된 향상된 기업 이메일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채인지(Microsoft Exchange)를 지원하고 있어 직원들이 개인 및 사업상에 필요한 이메일, 보이스 메일, 캘린더, 다양한 클라이언트 및 장비의 주소록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따라서 개인 메일은 물론 업무용 이메일까지 편리하고 신속하게 메시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이스 메일, 팩스, 이메일 및 내장형 보안 시스템을 하나의 인박스(inbox) 서류함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독립된 각각의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두 개의 홈 스크린(home screen) 기능은 업무 모드와 레저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천개가 넘는 인터넷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이메일 계정도 지원하고 있다.


제품의 기본형 가격은 330파운드(330£)부터 시작된다. 특히 노키아가 단말기 판매의 성장성이 한계에 봉착하자 돌파구를 게이트웨이 콘셉트의 인터넷 서비스에서 찾아보겠다는 의지로 선보인 오비(Ovi; 노키아의 유무선 통합 엔터테인먼트 포탈 게이트웨이)는 HSDPA, 무선 랜, 3G, 및A-GPS를 통해서 3.6Mbps 고속 데이터 전송속도로 지도, 음악, 미디어 공유를 지원하고 있다. 리포 1500mah 배터리를 사용하며 한번 충전으로 통화시간 10시간 30분, 대기시간 41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출처http://europe.nokia.com/A411461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