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더 얇고, 더 가벼워진 아수스 넷북 Eee PC S101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17. 18:41
반응형

PC 제조업체인 대만의 아수스(ASUS)가 슬림한 두께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넷북 Eee PC S101을 출시했다. 이 버전은 기존 모델보다 두께가 얇아지고, 가벼워졌을 뿐 아니라 노트북의 고급화를 추구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101은 외관, 인체공학적 설계, 기능에 있어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모델이다. 특히 갈색, 샴페인색, 흑진주색이 주는 우아한 색감과 모서리 부분을 빛나게 해주는 고급스러운 크리스털은 고급스러움을 표방하며 보는 이들에게 미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색감과 기능의 절묘한 조화는 노트북 분야에 있어서 S101을 정상급 제품으로 끌어올렸다. 


또한 슬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은 S101을 마치 수작업으로 재단한 양복처럼 언제 어느 장소에 두어도 빛을 발하는 제품으로 만들어준다. S101만의 독특한 색깔은 자신감과 성공과 역동성을 풍긴다.


 얇고 가벼운 1.8cm의 두께에 1 kg에 지나지 않는 무게덕분에 보통의 노트북을 짊어지고 다닐 때 느끼던 고통과 노트북의 무게 때문에 자연스레 한 방향으로 기울어지던 걸음걸이와도 이제는 안녕을 고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노트북을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http://asus.com/news_show.aspx?id=1299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