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소니코리아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3종 (VPCW115XK/P, /T, /W) 출시

곰탱이it 2009. 8. 15. 00:16
반응형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가 소니 바이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해상도 와이드 LCD로 유용성을 강화한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3종 (VPCW115XK/P, /T, /W)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W시리즈는 평소 바이오를 꿈꾸던 이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는 매스티지(Masstige)라인의 미니 노트북이다. 부드러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웹 서핑, 이메일 체크, 네트워킹 등을 주로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실용적인 모델이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색상과 디자인,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는 핑크, 화이트, 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W 시리즈는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곡선 처리하여, 어느 각도에서 봐도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하고 손에 들었을 때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동일한 상/하판의 색상과 내부 베젤의 자연스러운 컬러 조화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특히 W 시리즈에 처음으로 채용된 별, 서클, 꽃 문양의 기하학적인 터치패드 디자인은 소니 바이오만의 스타일리쉬한 감각이 돋보이게 한다.

편안한 느낌의 10.1인치 고해상도 LCD

1366x768 고해상도의 와이드 LCD를 채용해 시야를 더욱 넓힌 것도 W 시리즈의 특징. 높은 해상도로 웹 페이지를 보다 편안하게 볼 수 있고, 상하 좌우로 더욱 넓게 화면을 활용할 수 있어 인터넷 사이트를 검색하는 동시에 채팅이나 가젯 활용 등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바이오 특유의 유용성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 탑재

W 시리즈는 소니 바이오만의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되어 편의성이 강화됐다. 독립적인 키 배열이 특징인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타이핑이 편안하며, 오타 발생을 줄여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터치 패드 부분을 조금 낮게 디자인하여, 팜레스트 부분의 지문 발생을 최소화시켰다.

이 밖에도 사진이나 음악에 쉽고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바이오 미디어 플러스, 내장 웹 카메라, 블루투스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다양하게 탑재되어 만능 멀티플레이어로도 손색이 없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브랜드 담당 윤택균 프로덕트 매니저는 “바이오 W 시리즈는 그 동안 바이오를 갖고 싶어 하던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는 제품 라인이 될 것”이라며 “모든 타깃에게 소구하는 편리한 디자인과 유용한 기능, 그리고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실속형 미니 노트북”이라고 말했다.

160 GB의 HDD에 1.19KG 무게의 내실 있는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신제품 3종(VPCW115XK/P, /T, /W)의 가격은 각 79만 9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 온라인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W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오는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소니스타일 온라인(http://www.sonystyle.co.kr) 및 소니스타일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W 시리즈는 SK 텔레콤 WiBro 와 결합 상품으로도 구성되어 초기 구매 부담을 줄여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설명: 소니 바이오 VPCW115XK(3종)


뉴스출처: 소니코리아



=>클릭!KT SHOW 와이브로 ] - 와이브로 신청하면 최신 넷북이 공짜 !! http://ktwibro.info/
 
반응형